뱃살 빼는 운동 및 운동 기구 추천

뱃살 빼는 운동 중요한 3가지 뭐가 있을까요?
복부 운동은 지방을 빠르게 줄이고 날씬하고 근육질인 몸을 만드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그것들은 복근을 단련시킬 뿐만 아니라 뱃살을 빼는 쉬운 방법인데요. 다음은 지방 감소에 도움이 된다고 증명된 가장 일반적인 3가지 운동입니다.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뱃살 빼는 운동

플랭크는 복근을 강화하는 핵심 운동입니다. 그것은 균형을 필요로 하고 척추를 안정시키는 근육을 결속시킵니다. 플랭크(plank)는 코어 근육을 강화하고 복부와 등 근육의 지구력을 길러줍니다.

윗몸일으키기는 복근을 강화하고 단련시키는 가장 좋은 운동 중 하나이다. 그것은 복부의 핵심 근육을 단련시키고, 등 근육을 강화시킵니다. 뱃살 공략에도 좋은 운동이에요.

크런치는 복근을 목표로 하는 간단한 운동입니다. 다리를 앞으로 뻗고 바닥에 앉으세요. 팔꿈치를 들고 허리를 굽히면서 허리를 곧게 펴세요. 허리를 바닥까지 내리는 게 포인트입니다.

복부 운동이 중요한 이유

복부 운동은 뱃살을 빼고 건강해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복부 운동은 모든 피트니스 루틴의 핵심 부분이며 당뇨병, 심장병, 그리고 일부 암과 같은 질병의 발생 위험을 줄이는데 도움을 줍니다. 복부 운동은 모든 연령과 성별에게 중요하지만, 특히 BMI가 30 이상인 사람들에게 중요합니다.

운동 하기 좋은 시간

운동이라고 하면 요일과 하루 중 운동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이 있습니다. 어떤 날은 다른 날보다 운동하기에 더 좋을 수 있으며 하루 중 어떤 시간은 다른 시간보다 운동하기에 더 좋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밤에 운동을 할 거라면 잠자리 이외의 시간에 유산소 운동을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하지만 아침에 운동을 할 거라면 아침 식사 전에 유산소 운동을 하는 것이 가장 좋은데요. 바로 아래의 이유 때문입니다.

뱃살 빼는 운동

대부분의 사람들은 늦게 침대에서 일어나 운동하는 것을 더 힘들어합니다. 그래서, 아침에 이것을 처음 하는 것은 하루를 시작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고 여러분이 이미 운동을 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것은 여러분이 하루 종일 더 건강한 음식을 먹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아침에 운동하는 것은 여러분이 하루 종일 더 기운을 느낀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에너지가 넘치면 기분이 좋아지는 경향이 있고 좀 더 긍정적인 태도를 가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운동 보다 식단이 중요할 수 있다.

신체는 근육이고 적절한 운동과 적절한 식이요법으로 개선하고 발전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식단이 사실 운동보다 더 중요합니다. 다이어트도 그렇지만 복부 지방을 제거하는데 있어서 클린 푸드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복부 운동을 해야 하는 이유

뱃살 빼는 운동 및 운동 기구 추천

복부 운동의 이점은 다양합니다. 먼저 몸 전체의 전반적인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으며, 코어 강도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복부 운동 외에 자세 유지에 도움이 되며 결과적으로 복부를 탄탄하게 만드는데 가장 큰 이유가 됩니다.

과도한 복부 지방으로 인한 건강상 위험

과도한 복부 지방의 건강상의 위험성은 널리 연구되어 왔으며, 가장 최근의 연구는 당뇨병 관리 저널에 보고 되었습니다. 이번 연구에서 복부 지방이 과다한 남성은 평생 제2형 당뇨병, 심혈관질환, 암에 걸릴 위험이 높다는 사실을 연구진이 밝혀냈는데요. 복부지방이 과다한 여성은 심혈관질환과 암뿐 아니라 제2형 당뇨병에 걸릴 위험이 높다는 연구결과도 나왔습니다. 복부 지방이 과다한 여성도 골관절염에 걸릴 확률이 높을 수 있다고 합니다.

복부 지방 과다의 원인을 논할 때, 이것은 단지 지방의 한 종류일 뿐이라는 것을 지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내장지방은 내장 주위에 저장되는 지방이며, 피하지방은 피부 아래에서 발견되는 지방이다. 오히려 복부지방 과잉의 원인은 유전, 생활습관, 환경, 호르몬 등이 복합적으로 작용하고 있을 수 있다.

유전학 – 유전학은 과도한 복부 지방의 발달에 한 몫을 합니다. 특정 유전자 변이를 가진 사람들은 살이 더 쉽게 찌는 경향이 있고, 그들의 신체도 포도당을 처리하지 않는다.

라이프스타일 – 라이프스타일 요소도 과도한 복부 지방의 원인이 됩니다. 우리가 먹는 음식의 종류와 양이 중요합니다. 살을 빼기 위해서는 가공식품을 피하고 탄수화물과 칼로리를 줄이는 것이 중요하다. 체중 증가에 영향을 미치는 또 다른 생활양식 요인은 스트레스이다.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들은 고칼로리 음식을 더 갈망하고 운동을 덜 할 가능성이 있고, 스트레스는 또한 신체가 더 많은 코티솔을 생산하게 하는데, 이것은 체중 증가에 역할을 합니다.

뱃살 빼는 운동 및 운동 기구 추천

뱃살은 많은 치명적인 질병들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기 때문에 가장 위험한 지방 종류 중 하나입니다. 결과적으로, 살을 빼고 건강해지기를 원하는 사람들은 허리선 주변의 과도한 지방을 주의해야 한다. 게다가, 이 사람들은 규칙적으로 운동하고 당뇨병, 고혈압, 심장병을 포함한 질병의 위험을 줄이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뱃살 빼는 운동 기구 추천

트리라이트 앱더먼 라운드 ABS 러버 스틸 벨트 AB휠 이 제품은 퀄리티 및 가성비가 좋은 제품으로 가격이 저렴합니다.

또한 생각보다 크지 않아 보관이 용이하고 내구성이 좋아 생각보다 쉽게 고장 나지 않습니다. 다만 로켓 직구로 배송이 되는 만큼 배송은 최소 1주일이 걸린다는 점.

프로스펙스 복근 운동 스탠다드 싯업벤치

운동 좀 한다는 분들 집에가면 하나 정도 있을 것 같은 복근 운동 기구입니다. 가장 흔하지만 상복부 하복부 운동을 모두 할 수 있는 뱃살 빼는 운동 기구입니다.

단점으로 부피가 큰 편으로 보관하기가 조금 까다롭고, 트리라이트 앱더먼 라운드 ABS 제품보다 가격이 비쌉니다. 다음으로 단백질 과다 섭취 시 발생하는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용의 일환으로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