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추천 8편 2021

개인적으로 오늘처럼 비가 오는 날, 우울한 날, 심심할 때 그 동안 재미있게 봤던 영화들을 다시 돌려보는 습관이 있다. 다시 봐도 재미있는 영화들을 계속적으로 돌려보는데 사실 처음부터 끝까지 가만히 보진 않고 재미있는 부분만 찾아서 골라보는 독특한 습관이 있다.

그래서 그런지 영화 한 편을 끝까지 보더라도 1시간을 넘지 않는다. 적게는 4번에서 많게는 수십번을 돌려봤으니 영화 대사까지 머리에 남지 않겠는가? 그래서 필자가 그동안 재미있게 봤고 앞으로도 보게될 영화들을 간추려 영화 추천을 하려고 한다. 아래에서 한 번 구경해 보시라.

영화 추천 브루스올마이티

영화 추천

첫 번째 영화 추천으로 감독 톰 새디악, 킴 케리, 모건 프리먼, 제니퍼 애니스톤, 필립 베이커 홀 주연 / 100분 코미디 장르의 절대 강자 짐 캐리. 그러나 그는 흥미로운 배우 이상입니다. 대중에게 따뜻함과 편안함을 주는 배우입니다. ‘전능하신 블루스’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이야기를 가벼운 코미디 장르로 재치 있게 풀어낸 멋진 작품이다. 웃음과 힐링이 넘치는 작품입니다. 제나 소개: 지친 창작자는 일주일을 쉰다. 신이 브루스 앞에 나타나자 브루스는 세상 모든 것에 짜증과 불만을 품고 브루스에게 전능한 힘을 주었다.

핫칙

영화 추천 핫칙

감독: 톰 브래디 주연: 롭 슈나이더, 안나 패리스, 매튜 로렌스, 에릭 크리스찬 올슨 손과 발이 약간 움츠러드는 상황이 있지만 웃음이 터지고 작은 감정까지도 동반된다. 당연한 이야기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이것은 매우 새로운 것입니다. Jade의 티셔츠는 아시아인에게 약간 무례합니다. 제나 소개: 공주병에 걸린 아름다운 소녀 제시카. 어느 날 골동품점에서 귀걸이를 샀는데 귀걸이는 사람의 몸을 바꿀 수 있는 신비한 귀걸이다. 제시카는 지저분한 도둑 클라이브와 몸을 교환했는데 제시카는 몸을 되찾기 위해 필사적으로 노력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버드 박스

영화 추천 버드박스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추천 감독 수잔 빌 / 주연 산드라 블록, 트리반트 로즈, 존 말코비치, 사라 폴슨 / SF, 스릴러 / 124분 넷플릭스 유저라면 ‘버드박스’를 본 ​​적이 있을 것이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와 달리 일류 배우들이 많다. 재난에 대처하는 인간의 생존에 관한 묵시적인 영화입니다.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독특한 크로스 에디팅도 마음에 든다.

거꾸로 가는 남자

감독 엘레노어 포티아트 / 주연 문 데일리, 빈센트 엘바즈, 블랑쉬 가딩 / 코미디 / 98분 이것은 매우 흥미로운 주제를 가진 프랑스 코미디 영화 “거꾸로 남자”입니다. 반바지와 치마를 입은 남자와 남자를 괴롭히는 여자의 거꾸로 된 세계에 적응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남성 우월주의자 데미안의 이야기다. 웃음과 생각을 동시에 하게 만드는 작품이다. 시놉시스: 여자를 무시하는 남자 총대주교 데미안은 갑자기 깨어나 여자가 지배하는 세계를 발견하는데…

이미테이션 게임

영화 추천 2021

베네딕트 컴버배치 주연 트레일러에서 볼 수 있음 줄거리를 좀 알려주세요 제2차 세계 대전 중 독일군 코드는 24시간마다 변경됩니다. 릴리스 작업 천재 수학자를 구하고 그를 위해 이야기가 펼쳐지고 있다 이것은 영화다! ! 시간이 흘러 이 영화 잘 모르는 재미있는 영화입니다. 보면서 생각할 수 있는 영화입니다. 머리를 쓰다듬으면서 영화를 보고 싶은 분 어떻게 보면 최고의 영화다. 참고로 단점이 있다면 사실 이 영화는 너무 무겁다. 내용이 지루할 수 있다는 단점! 그래서 친구들이 모여서 이야기를 나눴다. 같이 영화보기엔 부적합! ! 종합적인 평가는 생각하면서 볼 수 있는 영화라는 것이다. 역시 신나니까 혼자 보는게 더 재밌을듯 영화!

영화 사인(sign)

이것은 나이트 샤말란 감독의 2002년 영화입니다. 그래서 CG가 좀 아쉽긴 한데… 감독의 힘으로 이런 아쉬움을 감춘다. 멜 깁슨, 우리의 영원한 조오커~! 호아킨 피닉스가 출연합니다. 교통사고로 아내를 잃은 후 그는 어린 두 아이와 남동생(전 야구선수)을 데리고 농장을 경영했다. 어느 날 그의 농장에 미스터리 서클이 나타났습니다. 외계인이 지구를 침략했다? 기존의 SF 영화와는 조금 다릅니다. 재밌는지 아닌지는 사람마다 다르지만 중간에 코미디적인 요소가 있어서 볼만한 영화다.

영화 추천 시카리오:암살자들의 도시

영화 추천

다음 영화 추천으로 이거 처음 봤을 때 별 다섯개 다 주기에는 부족하다고 생각될 정도로 많이 봤던 기억이 나네요. 드니에 빌뇌의 천재성을 다시 한번 느꼈습니다. 솔직히 처음에는 조금 지루한 느낌이 들었지만, 개발이 진행될수록 점점 몰입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기에 영상미와 음향효과,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등 무한한 장점을 지닌 영화다. 그리 크지도 않고 움직임도 많지 않은데 손에 땀이 왜 이렇게 날까? 아, 깜빡할 뻔 했는데 여기 베니시오 델 토로의 연기는 정말 미쳤어요. 너무 멋져, 두 번째도 있지만 첫 번째는 정말 멋져!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영화 추천 월터의 상상

마지막 영화 추천 우리의 삶은 매일 똑같아 영화 ‘월터’의 주인공과 비슷하다고 생각한다. 가령 갑자기 해외 여행을 가고 싶다던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백을 한다거나, 나를 괴롭히는 상사에게 욕을 퍼붓고 싶은 등 매일매일 상상 속에서만 그릴 수 있는 것들이 너무 많다. 그럴 땐 이 영화를 꼭 보자!

넷플릭스 영화 추천 2021 확인 하기

넷플릭스 미드 추천

1 thought on “영화 추천 8편 2021”

  1. Pingback: 남자얼굴형에 맞는 헤어스타일 찾기 2021 | 뉴스3080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