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플러스 한국 사이트 오픈 [2021]

개인적으로 기다리고 기다리던 디즈니 플러스가 국내에 상륙했다. 글로벌 온라인 동영상으로 사용하는 기기에 따라 앱을 다운받아 실행 할 수 있다.

디즈니 플러스 사용료

국내에 출시한다고 예전부터 기대하고 있던 디즈니 플러스의 한 달 사용료는 9900원으로 넷플릭스보다 굉장히 저렴하다. 중요한 점은 넷플릭스에 없는 재미있는 디즈니 컨텐츠가 즐비하다는 것.

특히 디즈니 덕후라면 아마 높은 확률로 구독하지 않을까? 한 가지더 월 구독료가 9900원이지만 년 구독으로 하게되면 99000원으로 사실 2개월을 공짜로 넣어주는 것과 동일하다.

디즈니 플러스

한 개의 아이디로 4개의 기기에서 동시 시청이 가능해서 4인 가족이 각각 시청하는데 크게 무리 없다. 여기에 더해 요즘은 공유 파티가 활성화 되어 있어 피클플러스 같은 곳에서 파티원을 구해 가성비를 높일 수 있다는 장점 또한 있다.

또한 디즈니 플러스에서만 볼 수 있는 완다 비전, 로키, 팔콘과 윈터솔져, 샹치(텐 링즈의 전설), 만달로리안 등의 컨텐츠는 구독하게 만드는 매력이 있다. 그 밖에 디즈니는 누가뭐라 해도 애니메이션이 단연 최고인데 아이를 키우는 엄마라면 아마 대부분 구독할 확률이 높을 것이다.

엘지 유플러스, KT

LG 유플러스는 디즈니 플러스와 제휴해서 자사 IPTV 서비스를 독점 제공하기로 했고 이용료는 월 2만 4천 600원으로 기존 IPTV 서비스와 디즈니 플러스 컨텐츠 시청이 가능하다. 또한 모바일 요금제를 결합한 요금제를 출시 했다. 5G 가입자나 10만원 이상 요금제 가입자는 디즈니 플러스 구독권을 받을 수 있다.

KT의 경우 디즈니+초이스 요금제를 출시 했으며 이 요금제는 5G 데이터 무제한 및 디즈니 플러스를 볼 수 있는 요금제이다. 이 요금제와 별개로 5G 요금제 중 9만원 이상 요금제를 사용하는 가입자라면 비용 추가 없이 디즈니 플러스를 시청할 수 있다.

여기서 한 가지 재미있는 발상을 생각할 수 있는데 피클플러스 같은 사이트에서 아이디를 공유해서 저렴히 이용한다고 얘기해 드렸다. 그렇다면 요금제를 사용하는 중에 적당한 가격을 받아 공유해서 요금제에 들어가는 비용을 조금은 줄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디즈니 플러스 단점

모든 OTT 플랫폼이 장점만 있지는 않은데, 사실 디즈니 플러스는 넷플릭스 보다 가격이 저렴한 것이지 국내 OTT 플랫폼에 비하면 비싸다고 생각할 수 있다.

또한 생각보다 컨텐츠가 많이 없다.필자가 바로 오늘 가입해서 확인해 보니 정말 괜찮은 컨텐츠들이 보이긴 했지만 그게 전부였다. 물론 앞으로 지속적인 업로드는 하겠지만 확실히 넷플릭스보단 많이 떨어지는 것이 사실이다.

1984 최동원 영화 리뷰

1 thought on “디즈니 플러스 한국 사이트 오픈 [2021]”

  1. Pingback: 아이돌봄 서비스 가격 및 자격 | 뉴스3080

Comments are closed.